HDXWILL, 코로나19 이겨내기 특별 이벤트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 시작
HDXWILL, 코로나19 이겨내기 특별 이벤트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 시작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0.06.19 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XWILL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 특별 이벤트

HDXWILL(대표 정상진)은 2020년 신제품 eco-x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고, 코로나19를 이겨가는 원장님을 응원하고자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 특별 이벤트를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인 AI기술로 탄생한 eco-x는 2020년 1월 DENTEX(개원 박람회) 때 처음 선보여 당월 70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거두며 단숨에 HDXWILL이 국내 CBCT 시장에서 최고의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게 해준 제품이다.

HDXWILL은 기존 FOV(16X9cm) 사이즈 장비에 이어 FOV(12X10cm) 사이즈 장비를 추가 출시함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장비의 특징은 Auto Exposure Control(이하 AEC) 기능을 이용한 저선량 고화질 이미지와 비교 불가한 MAR 이미지, AUTO LANDMARK DETECTION 기술 등이 있다.

AEC기능은 방사선량을 환자의 두상 크기와 두께에 따라 조절하여 필요한 양만큼만 저선량으로 X-ray 를 조절해낸다. X-ray 선량이 낮으면 이미지 질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자사만의 AI메디컬 이미지 복원기술을 이용해 파노라마 촬영시보다도 더 적은 X-ray 선량으로 고품질의 이미지를 구현해 낸다.

또한 이미 덴탈 시장에서 여러 차례 인정받고 있는 MAR기술을 한 차원 더 수준을 높임으로써 치아 구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금속으로 인한 인공 음영 부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낸다. 당사의 장비는 360도 원궤적으로 CBCT 촬영함으로써, 치아의 3D 구조를 정확하게 영상으로 만들어낸다.

이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의 주요 기술로 활용되고 있는 임플란트 가이드를 제작할 시에 임플란트 가이드와 치아가 정확하게 결합될 수 있게 하는 필수 요소이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에 CBCT 가 갖추어야 할 중요한 체크포인트라 할 수 있다.

더불어 수술 및 교정 등의 고차원적 시술을 위한 선행 작업인 Landmark Detection을 빠르고 정확하게 장비 내에서 자동으로 구현해 냄으로써 노동과 시간, 비용을 절약해 줄 수 있는 특별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렇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을 갖춘 eco-x16과 eco-x12의 품질 안정성까지 확보하기 위해 HDXWILL은 10년 동안 완벽한 품질을 보장해주는 서비스를 준비했다. 이 서비스는 기성품인 서버 PC를 제외한 모든 부품에 대해 10년 동안 완벽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옵션 상품으로 이미 eco-x16을 구입한 고객들도 2020년 올해까지 옵션 추가가 가능하다.

HDXWILL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위험을 무릅쓰고 환자를 치료하시는 원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HDXWILL도 쉬지 않고 뛰겠다고 밝혔다.

이어 2020년 신제품 eco-x를 통해 덴탈 CT 시장을 장악해가는 HDXWILL의 또다른 도전이 코로나19로 인해 움츠러들고 있는 덴탈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