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RAZER 게이밍 노트북 BLADE 구매 고객 대상 인기 게임 데스 스트랜딩 증정
레이저, RAZER 게이밍 노트북 BLADE 구매 고객 대상 인기 게임 데스 스트랜딩 증정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0.07.10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가 RAZER 게이밍 노트북 BLAD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게임인 데스 스트랜딩을 증정한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레이저)는 엔비디아와 함께 ‘RAZER’사의 지포스 RTX 제품군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BLADE 노트북 구매 시 ‘데스 스트랜딩’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 게임 번들인 ‘데스 스트랜딩’은 유명한 게임 개발 스튜디오 코지마 프로덕션(KOJIMA PRODUCTIONS)이 제작한 게임 타이틀로, 2019년 최다 GOTY를 수상한 작품이다. ‘데스 스트랜딩’은 게릴라 게임스의 데시마 엔진을 통해 렌더링 됐으며, 이 엔진은 엔비디아 DLSS 2.0 기술을 기반으로 성능을 끌어올린 최초의 게임 엔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9일부터 7월 28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구매 정보와 제품정보 등을 제출하면 이메일을 통해 디지털 리딤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포함되는 제품군은 RAZER BLADE 노트북 중 RTX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제품군으로 제한되며,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돼 게임 번들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은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 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