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전남 잡고 분위기 반전하겠다···FA컵 16강전
전북현대, 전남 잡고 분위기 반전하겠다···FA컵 16강전
  • 뉴시스
  • 승인 2020.07.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규성, 김보경, 쿠니모토, 무릴로 등 출격
네이버,다음,아프리카TV 중계
전북 현대모터스 축구단이 FA컵 왕좌에 도전한다. 15일 전남 드래곤즈를 상대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FA컵 16강전을 펼친다.전북은 2005년 이후 오르지 못한 FA컵 최고의 자리를 반드시 다시 밟아 리그 챔피언의 자존심을 지킨다는 각오다. 11일 홈에서 치른 K리그 성남과의 경기를 무승부로 마친 전북은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이날 경기에서 총력전을 벌인다.K리그 통산 전적에서 크게 앞서고 있는 전북은 전남과의 역대 6차례에 걸친 FA컵 맞대결에서도 4승1무1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FA컵 8강 진출을 위한 전북의 공격 카드는 조규성이다.

전북 현대모터스 축구단이 FA컵 왕좌에 도전한다. 15일 전남 드래곤즈를 상대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FA컵 16강전을 펼친다.

전북은 2005년 이후 오르지 못한 FA컵 최고의 자리를 반드시 다시 밟아 리그 챔피언의 자존심을 지킨다는 각오다.

 11일 홈에서 치른 K리그 성남과의 경기를 무승부로 마친 전북은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이날 경기에서 총력전을 벌인다.

K리그 통산 전적에서 크게 앞서고 있는 전북은 전남과의 역대 6차례에 걸친 FA컵 맞대결에서도 4승1무1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FA컵 8강 진출을 위한 전북의 공격 카드는 조규성이다.
 

전북은 '영건' 조규성을 앞세워 전남의 골문을 노리고, 중원에서는 부상에서 빠르게 회복한 김보경을 비롯해 쿠니모토와 무릴로, 한교원 등이 나설 것으로 보인다.

그 뒤로 손준호가 김진수-김민혁-최보경-이용과 함께 견고한 수비라인으로 전남의 공격을 제압한다.

한편 이날 경기는 구단 자체 중계(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