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미니앨범 '눈누난나' 발매…이효리와 콜라보 MV
제시, 미니앨범 '눈누난나' 발매…이효리와 콜라보 MV
  • 뉴시스
  • 승인 2020.07.3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참여한 제시 뮤직비디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 2020.07.28
가수 이효리가 참여한 제시 뮤직비디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 2020.07.28

가수 제시가 30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를 발매했다.

'누나'는 2017년 발매한 미니 2집 '유니버스(UN2VERSE)' 이후 제시가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는 대중적인 팝 요소가 들어있는 파워풀한 트랩 장르의 힙합 댄스 곡이다. 제시가 작사에 참여하고 유건형, 페노메코 등이 작곡했으며, 제시 소속사 피네이션의 수장인 싸이가 작사와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가사에는 타인의 시선보다는 본인 주관대로 당당히 살고자 하는 의미가 담겼다.

'눈누난나'는 제시와 이효리가 함께한 뮤직비디오 소식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티저 영상 속에는 제시와 이효리가 파트너로 등장해 강렬한 무드를 연출, 타이틀곡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새 앨범 '누나'에는 혼성그룹 카드의 비엠(BM)과 래퍼 나플라(nafla)가 피처링한 '풋 잇 온 야'(Put it on ya), 808 트랩 비트를 바탕으로 제시만의 보컬을 얹은 '넘'(Numb), 어쿠스틱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미니멀한 힙합 R&B '스타'(STAR), 기존 곡 '후 댓 비'(Who Dat B), '드립'(Drip) 등 총 6곡이 실렸다. 드립은 래퍼 박재범이 피처링한 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