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 1호 그룹 다섯장, '쇼챔'에서 '시선고정' 출격
'최애 엔터' 1호 그룹 다섯장, '쇼챔'에서 '시선고정' 출격
  • 뉴시스
  • 승인 2020.09.0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후 6시 방송
그룹 다섯장. (사진 =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다섯장. (사진 =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연출 오누리, 이민지) 1호 그룹인 트로트 아이돌 '다섯장'이 2일 오후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시선고정' 무대를 선사했다.

 '다섯장'은 지난 22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특히 '다섯장'의 데뷔 무대에서 장윤정, 김신영, 이특은 객석에서 이들을 응원하는 모습으로 깜짝 등장, '최애Ent' 1호 그룹을 아끼는 임원진들의 마음을 드러냈다. 장·영·특의 든든한 지원 사격에 힘입어 '다섯장' 멤버들은 준비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 지난 1일 이특과 '다섯장'이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게스트로 출연, 재치 있는 입담과 가창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다섯장의 '잘 될 거야' 와 '시선고정', 김다비의 '주라주라'까지 세 곡 모두 라이브로 소화했다. 라디오 방송이 끝나자 '다섯장'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안방극장에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다섯장의 '시선고정'은 영탁의 '찐이야', 송가인의 '가인이어라', '서울의 달' 등을 작곡한 '알고 보니, 혼수상태'의 곡으로 영화 '007' 콘셉트의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시선고정' 뮤직비디오 영상 조회 수는 10만 뷰를 넘어섰고 무대 영상은 약 20만 뷰에 다가서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