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윤은혜, 13년만에 뭉친 '커피 프린스'…'청춘다큐'
공유→윤은혜, 13년만에 뭉친 '커피 프린스'…'청춘다큐'
  • 뉴시스
  • 승인 2020.09.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청춘다큐 다시스물' 시즌2 '커피프린스 편' 예고 영상. (사진 = MBC 영상 캡처)
MBC '청춘다큐 다시스물' 시즌2 '커피프린스 편' 예고 영상. (사진 = MBC 영상 캡처)

 '커피프린스 1호점' 주역들이 13년만에 한자리에 모인다.

MBC '청춘다큐 다시스물' 제작진 측은 15일 오후 위드엠비씨(withmb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3년만에 재회한 커프 배우들. '청춘다큐 다시스물' 시즌2 '커피프린스 편'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배우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 등도 해시태그 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커피프린스' 여섯 명의 주역 배우들이 긴장한 모습으로 서로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채정안은 "오 마이 갓"이라며 머리를 감쌌고, 이선균은 "아 못 보겠다"라며 수줍은 웃음을 보였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MBC 스페셜 방송이다. 지난 2018년 '뉴 논스톱 편' 2부작 방송 이후 약 2년 만에 시즌2를 알렸다. 이번 시즌 '커피프린스 편' 방송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커피프린스 1호점'은 2007년 MBC에서 방송된 17부작 미니시리즈다. 남자 직원들만 모여있는 '커피프린스'에 비밀을 품고 입사한 고은찬(윤은혜)과 카페 사장 공유(최한결)이 만나 그리는 로맨스물. 당시 최고 시청률 27.8%(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하며 '여름 드라마'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