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블랙핑크, '러브식 걸즈' MV 티저 공개
'컴백 D-2' 블랙핑크, '러브식 걸즈' MV 티저 공개
  • 뉴시스
  • 승인 2020.09.3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진아 기자 =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전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러브식 걸즈(Lovesick Girl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는 약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 속에 블랙핑크 멤버들의 방황하며 상처받은 듯한 모습이 담겨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눈물이 맺힌 채로 어딘가를 향해 전력 질주하는 지수, 슬픔을 머금은 표정으로 홀로 차에 앉아있는 제니, 검정 잉크가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그고 있는 로제, 지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기대고 있는 리사까지. 블랙핑크만의 슬프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러브식 걸즈' 후렴구 일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블랙핑크는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날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멤버 지수와 제니의 타이틀곡 작사·작곡 참여, 최정상급 래퍼 카디 비(Cardi B)의 피처링, 세계적인 유명 프로듀서 군단 등의 소식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은 블랙핑크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이다. 또 YG와 유니버셜뮤직그룹이 오랜 기간 준비한 합작품으로 힙합, 팝, 댄스, 알앤비 등 다채로운 장르의 결정체가 집약됐다는 전언이다.

앞서 블랙핑크는 선공개 싱글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과 '아이스크림(Ice Cream)'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더욱 폭넓은 팬층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최근 3개월간 약 800만명이 늘어 현재 4900만명에 육박했다. 여성 아티스트로서 1위인 동시에 모든 아티스트를 통틀어 2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블랙핑크의 '디 앨범(THE ALBUM)'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러브식 걸즈'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월2일 공개된다.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에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