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딩가딩가' 1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마마무, '딩가딩가' 1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 뉴시스
  • 승인 2020.10.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사진=RBW 제공) 2020.10.22.
마마무. (사진=RBW 제공) 2020.10.22.

마마무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가 1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22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지난 20일 발매된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수록곡 '딩가딩가'는 전 세계 1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해당 국가는 브라질, 벨라루스,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페루,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폴란드, 이집트, 체코, 루마니아, 말레이시아, 멕시코, 싱가포르, 아르헨티나, 캄보디아, 몽골, 리투아니아다.

미국 유명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도 마마무의 컴백을 조명했다. 틴보그는 "마마무가 '딩가딩가'라는 유쾌한 싱글과 인상적인 레트로풍의 뮤직비디오로 돌아왔다"며 "마마무는 이미 K팝에서 강력한 보컬로 손꼽히는 가운데, '딩가딩가'는 그 재능을 보강해서 보여준다"고 밝혔다.

선공개곡 '딩가딩가'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가 멀어진 지루하고 외로운 일상 속, 친구들과 모여 '딩가딩가'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솔직한 노랫말과 펑키한 사운드, 유쾌한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마마무는 오는 11월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을 발표하고, 오후 9시 엠넷 컴백쇼 '모놀로그(MONOLOGUE)'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