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계절에 할 수 있는 방법
환절기 피부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계절에 할 수 있는 방법
  • 김민귀 기자
  • 승인 2020.10.28 0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환절기 피부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찬 바람이 불면서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피부도 자연스레 노화가 시작하는데, 이때 피부 관리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주름, 피부 탄력 저하,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등 한번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기 어려우니 미리 관리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 무너진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들이 등장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리쥬란힐러다.

리쥬란힐러는 연어에서 추출한 생체적합 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 PN을 DNA 중합체로 정제로 해서 만든 안티에이징 주사로 피부 탼력 섬유 합성을 촉진하여 노화되거나 손상된 피부 조직의 재생에 도움을 주고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를 지녔다.

리쥬란힐러는 주사 시술이라는 공통점 때문에 언뜻 필러와 비슷해 보이지만 기능이 전혀 다르다. 필러는 꺼진 볼륨이나 주름을 일시적으로 채워주는 시술이지만, 리쥬란힐러는 정제된 피부 DNA 유사 성분을 손상된 피부 속에 직접 주입하여 재생 능력을 회복시키는 시술이다. 필러가 일시적이라면 리쥬란힐러는 보다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쥬란힐러는 2~4주 간격으로 3~5회 가량 시술을 진행하며, 마취 크림을 바른 후 전용 바늘을 이용해 피부에 주사한다. 피부재생 효과와 더불어 잔주름 및 모공 개선 피부 톤을 한층 밝게 만들어 주고, 탄력을 개선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리쥬란힐러 시술을 처음 하는 사람 중 간혹 피부가 올록볼록 올라오는 엠보싱 현상이 나타나거나 피부가 붉어지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일시적인 증상이며 1~2일 내에 사라지니 크게 걱정할 필요 없다.

시술 후 2~3일 간은 얼굴 경락 같은 마사지는 당분간 피하는 것이 좋고 술, 담배도 금하는 것이 좋다. 리쥬란힐러 시술은 비교적 안전한 시술이지만 개인의 피부 상태나 시술 진행 횟수 등에서 차이가 나타날 수 있고, 개인에 따라 시술 후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려움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