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건설업계 최초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6일 진행
현대건설, 건설업계 최초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6일 진행
  • 뉴시스
  • 승인 2020.11.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 통해 생방송

강세훈 기자 = 현대건설이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을 통해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 토크쇼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서 2020년 주택시장의 흐름을 분석하고 2021년 부동산 시장을 예상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생방송 토크쇼에는 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 월천대사라는 필명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 증권가 스타 애널리스트 출신인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아기곰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는 문관식 부동산 칼럼니스트가 출연한다.

서울, 수도권, 광역시, 지방 중소도시별로 올해 부동산 시장을 정리하고,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분석할 예정이다. 또 서울시장 선거, 3기 신도시 조성 등 내년 부동산 핵심 이슈는 무엇인지 파헤쳐보고, 내년 부동산 시장의 전망도 제시한다.
 
현대건설은 지난 10월 건설업계 최초로 사이버 견본주택 언택트 라이브 방송인 '쌍방향 소통쇼'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기존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 수요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 유튜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이번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방안으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