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으로 일본 진출하는 방법'…카페24, 웨비나 연다
'패션으로 일본 진출하는 방법'…카페24, 웨비나 연다
  • 뉴시스
  • 승인 2020.11.1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 2시 'K패션 판로 확대 전략'
일본 대형 온라인 패션 기업 참여 설명

손정빈 기자 = 글로벌 e커머스 플랫폼 '카페24'가 오는 18일 오후 2시 일본 온라인 패션 전문 쇼핑몰 샵리스트(Shoplist)와 'K패션 일본 판로 확대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Webinar·Web+Seminar)를 연다.

샵리스트는 지오다노·갭 등 800개 이상 글로벌 SPA 브랜드가 입점한 대형 온라인 패션 기업이다. 회원 184만명, 앱 다운로드 1000만건 이상 등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다. 카페24는 지난해 4월 샵리스트와 한·일 패션 브랜드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기도 했다.

이번 웨비나에선 산토우 카즈야 샵리스트 글로벌 비즈니스 총괄 부장이 직접 발표에 나서 일본 내 K패션 위상과 현지 온라인 패션 시장 공략법을 설명한다. 일본 진출을 생각하는 국내 사업자에게 최적화된 현지 성공 전략을 공유한다. 또 카페24와 샵리스트 간 시스템 연동으로 국내 사업자가 더 쉽고 빠르게 일본 온라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방법을 상세히 공개한다. 이 밖에 K패션 브랜드 성공 사례, 일본 소비 패턴 및 문화, 일본 판로 확장시 유의사항, 매출 확대 노하우,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법, 샵리스트 입점 프로세스 등도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는 무료다. 일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온라인 사업자라면 누구나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K패션의 위상이 올라갈수록 글로벌 시장에서 수요는 꾸준히 늘고 있다. 앞으로 국내 온라인 사업자 해외 진출에 필요한 다양한 전략과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