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GS건설, SK이노베이션 등 연말 대기업 막바지 신입 채용
현대·GS건설, SK이노베이션 등 연말 대기업 막바지 신입 채용
  • 뉴시스
  • 승인 2020.11.2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민 기자 = 연말 막바지 대기업 신입사원 및 인턴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을 필두로 GS건설, 현대건설, 에스코어에서 신입사원을, 현대카드, 현대트랜시스에서는 신입인턴을 모집 중인 것. 이에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이달 서류접수 중인 신입 채용소식을 전한다.

먼저 SK이노베이션에서 '2020 신입사원 모집'을 실시한다. 모집직무는 Battery 분야 ▲최적운영 ▲선행연구 ▲Cell 개발 ▲시스템 개발 ▲차세대 Battery 개발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1차, 최종)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지원은 오는 11월 22일(일)까지다. 자세한 직무정보 및 자격요건은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건설에서는 내달 7일까지 2021년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으로 입사시 아파트 등 건축물 시공 업무를 맡게 된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대학교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건축공학 및 건축학 전공자, 어학성적 보유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인적성검사는 12월 중순에 시행될 예정이며, 입사지원은 GS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현대건설에서도 2021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사업 ▲건축/주택사업 ▲플랜트사업 ▲재경(사업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으로는 모집전공 관련 학사/석사학위 보유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이며, 지원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소프트웨어 능숙자는 우대한다. 서류접수 이후 필기전형> 면접전형> 현장 인턴십을 통해 최종입사가 결정된다. 필기전형은 12월 중순에 진행, 온라인으로 실시 예정이다. 접수 마감일은 이달 23일(월)까지다.

에스코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컨설팅 ▲S/W개발 부문이다. 지원자격으로는 학사 또는 석사학위 취득자이며, 우대사항은 부문별로 차이가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직무적성검사(삼성 GSAT 또는 SW역량테스트 실시)> 면접 순으로 실시되며, 직무적성검사는 12월 중 진행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에스코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및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현대트랜시스와 현대카드에서는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먼저 현대트랜시스는 ▲파워트레인 ▲시트 ▲영업 ▲구매 ▲품질 ▲경영지원 ▲홍보부문에서 인턴을 모집 중이다. 학사이상 학력소지자이면 인턴에 지원가능하며,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제 2외국어 우수자, 직무관련 전문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이후 온라인 인성검사 및 AI면접, 면접전형(1차,2차)> 인턴입사 및 평가를 통해 정규직 채용이 결정된다. 지원마감일은 이달 22일(일)까지다.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에서는 '2021 인턴십'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획관리 부문으로 세부적으로는 상품개발/마케팅, 영업기획/관리, 리스크, 재경/전략, 경영지원, Brand, 해외사업 등이 있다. 서류전형> AI 기반 온라인 테스트> 1차 HR 면접> 2차 과제수행관찰 면접> 인턴십 순으로 진행되며, 9주간 진행되는 인턴평가를 통해 정규직 입사자를 선정한다. 인턴십 지원마감은 이달 26일까지며, 현대카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및 온라인 에세이 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