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구마사' 보조출연자 확진...감우성·박성훈·장동윤 자가격리
'조선구마사' 보조출연자 확진...감우성·박성훈·장동윤 자가격리
  • 뉴시스
  • 승인 2020.11.2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우성, 장동윤, 박성훈. (사진=WIP, 동이컴퍼니, BH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11.18
감우성, 장동윤, 박성훈. (사진=WIP, 동이컴퍼니, BH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11.18

SBS 새 드라마 '조선구마사'의 보조출연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주연 배우들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감우성의 소속사 WIP 측은 23일 "감우성 배우는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지침이 내려오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전 배우들이 자가격리 중으로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

박성훈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도 "박성훈 배우는 확진자와 겹치는 동선은 없다"며 "제작사 안전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다. 검사 진행은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장동윤도 자가격리 중이며 아직 검사는 받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조선구마사' 측은 이날 보조출연자 중 한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아울러 "(확진자는) 앞서 양성 확진을 받은 '타 드라마'의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치며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사실을 인지한 이후 방역 지침에 따라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출연진 및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사극으로, 내년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