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간 때문이야'로 MZ세대 사로잡는다
대웅제약, '간 때문이야'로 MZ세대 사로잡는다
  • 뉴시스
  • 승인 2020.11.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루사’ 온라인 바이럴 영상∙틱톡 챌린지 공개
대웅제약은 27일 ‘우루사’ 온라인 바이럴 영상과 ‘간 때문이야 댄스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대웅제약 제공)

송연주 기자 = 대웅제약은 27일 ‘우루사’ 온라인 바이럴 영상과 ‘간 때문이야 댄스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루사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가수 노라조와 협업해 선보인다.

대웅제약은 이번 영상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과 노라조만의 유쾌함으로 ‘간 때문이야’ ‘피로한 간’과 같이 간과 피로의 연결고리를 각인시키고자 한다. 공개된 두 편의 영상에는 피로에 지친 주인공과 달리 노라조가 머리에 간을 붙이고, 우루사 알약으로 깜짝 등장해 ‘간 때문이야’를 부르는 것이 포인트다.

또 27일부터 12월 17일까지 틱톡(Tiktok)에서 ‘간 때문이야 댄스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간 때문이야’에 맞춰 등장하는 동작을 따라추면서 각자의 개성이 담긴 표정연기를 더해 영상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 ‘#간때문이야댄스챌린지’를 붙여 틱톡에 올리면 된다.

이번 댄스챌린지에선 EDM풍으로 재탄생한 ‘간 때문이야’와 간을 표현한 ‘ㄱ’댄스를 선보인다. 가수 노라조와 틱톡커 4명의 댄스 가이드 영상도 틱톡에 공개된다.

대웅제약은 참가자 중 영상 조회수 순으로 500명을 선정해 곰 캐릭터 이모티콘인 ‘꼼지락 꼼도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