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스타디움 투어, 안방서 본다…위버스 공개
방탄소년단 스타디움 투어, 안방서 본다…위버스 공개
  • 뉴시스
  • 승인 2020.11.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

이재훈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스타디움 투어 대장정을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방탄소년단 스타디움 투어 다큐멘터리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코멘터리 패키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빅히트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 중 하나다. 방탄소년단이 월드 투어를 펼치며 그려 낸 다양한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고 있다.

이 패키지는 지난 9월 개봉됐던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와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화를 관람하며 나눈 감상평 등을 담은 코멘터리 영상으로 구성됐다. 콘텐츠들은 내달 16일부터 BTS 위버스에서 순차적으로 독점 공개된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VOD)는 한국 가수 최초의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 상파울루, 파리, 시즈오카, 오사카, 리야드, 서울까지 지난해 총 10개 도시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스타디움 투어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여정과 무대 뒤 일곱 멤버의 페르소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4K 화질로도 서비스된다.

이어 12월 19일 오후 10시(이하 한국시간) 코멘터리 영상이 실시간 온에어 방송으로 최초 공개되고, 같은 달 21일부터는 VOD로 제공될 예정이다.

빅히트는 "영화관 나들이가 어려운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팬분들이 영화의 감동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진솔한 코멘트를 보다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해 출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코멘터리 패키지'는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서만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BTS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