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표 새 걸그룹 니쥬, 2일 정식 데뷔
박진영 표 새 걸그룹 니쥬, 2일 정식 데뷔
  • 뉴시스
  • 승인 2020.12.01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쥬. 2020.12.01

이재훈 기자 = 프리 데뷔곡 '메이크 유 해피'로 일본에서 인기를 누린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니쥬(NiziU)'가 정식 데뷔한다.
 2일 정식 데뷔 음반을 발표한다. 

1일 JYP에 따르면, 니쥬는 2일 0시 세계에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을 공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조이풀' 등 총 4곡이 실린다.

'스텝 앤드 어 스텝'은 프리 데뷔곡 '메이크 유 해피'의 작사, 작곡을 맡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만든 노래다.오디션을 거친 니쥬와 어려운 시기를 겪는 모든 이들에게 '한 걸음씩 천천히 나아가도 된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조이풀'은 멤버들의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이 십분 발휘된 곡이다.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환하게 웃자'는 긍정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 6월 발표한 '메이크 유 해피'는 니쥬가 프리 데뷔 앨범에서 선보인 노래다. 걸그룹 최초 오리콘 스트리밍 수 1억 달성 등 숱한 최다,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지난달 25일 선공개한 '스텝 앤드 어 스텝' 음원도 오리콘, 애플 뮤직, 레코초쿠, 아와, 아마존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의 차트 1위에 올라, 총 33관왕을 기록 중이다. 전날 오후 기준 선주문량 37만 장을 기록했다.
 
특히 니쥬는 일본 공영 방송 NHK가 오는 31일 방송하는 연말 대표 프로그램 '홍백가합전' 입성 소식으로 세간을 놀라게 했다. 데뷔 후 단 29일 만의 기록이다. 프로그램 역사상 가장 빠른 출연 기록을 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