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에듀, ‘크리스마스 사은품 대잔치’ 실시
마르시스에듀, ‘크리스마스 사은품 대잔치’ 실시
  • 최민규 기자
  • 승인 2020.12.02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시스에듀의 ‘크리스마스 사은품 대잔치’ 포스터

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에듀(대표이사 박용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까지 코딩 교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개의 풍성한 사은품 및 포토 리뷰 행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마르시스에듀는 12월 31일까지 언플러그드 학습부터 블록 코딩 학습이 가능한 코딩 로봇 ‘오조봇’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조봇을 색다르게 활용할 수 있는 어벤저스 마블 스킨(2종 중 택1), 오조봇 교재(Hello Evo 1~3권), 오조봇 보드게임 등 최대 3종의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튜브 스틱을 연결해 창의적인 구조물을 만드는 ‘스트로비’를 구매하면 1개 이상의 추가 스트로비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포토 리뷰 행운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마르시스에듀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약 4주간, 마르시스에듀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코딩 교구를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 중 매주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마르시스에듀는 온라인 어린이 코딩 대회 ‘원더리그 코리아’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내년 1월 31일까지 대회 참여 교구(대시&닷, 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만원 상당의 사은품(런처, 실로폰, 액세서리 등) 증정 혹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마르시스에듀가 개최하는 총 시상금 600만원의 ‘원더리그 코리아’는 내년 2월 5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어린이 코딩 대회다. 국내 초중등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마트 코딩 로봇 대시&닷, 큐를 활용해 1가지 코딩 미션을 해결 후 온라인으로 완료 미션을 제출하면 된다.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더리그 코리아 홈페이지(wonderleagu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