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디아크, 싸이 품으로…30일 데뷔 '잠재력' 발매
래퍼 디아크, 싸이 품으로…30일 데뷔 '잠재력' 발매
  • 뉴시스
  • 승인 2020.12.3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디아크가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2020.12.29.
래퍼 디아크가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2020.12.29.

래퍼 디아크(D.Ark)가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P NATION)의 새로운 막내로 합류했다.

피네이션 측은 29일 "디아크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디아크는 오는 30일 데뷔 싱글 '잠재력(POTENTIAL)'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피네이션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뉴아티스트(NEW ARTIST)'를 예고했다. 그 주인공이 디아크임을 알림과 동시에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디아크의 '잠재력' 공식 비디오가 공개됐다.

영상 속 디아크는 붉은색과 녹색 조명 속 가죽 재킷과 비니의 모습으로 랩을 선보였다. 영상 끝에는 배경을 가린 천이 거둬지면서 '위 아 피네이션(WE ARE P NATION)' 로고가 등장하고, 디아크는 한층 밝아진 표정으로 로고를 가리킨다.

디아크는 엠넷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777)'과 '쇼미더머니9'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뛰어난 랩 실력을 보이며 눈도장을 찍은 신예 래퍼다.

디아크는 피네이션 합류와 함께 오는 30일 정오 데뷔 싱글 '잠재력'을 국내외에 동시 발매하고 음악 활동에 나선다. 피네이션에는 싸이를 수장으로 제시, 현아, 크러쉬, 헤이즈, DAWN(던)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