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유튜브 '자이TV'서 2021년 부동산 시장 심층 전망 공개
GS건설, 유튜브 '자이TV'서 2021년 부동산 시장 심층 전망 공개
  • 뉴스1
  • 승인 2021.01.0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GS건설은 유튜브 채널 '자이TV'를 통해 2021년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전문가 전망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자이TV는 건설사 유튜브 채널 가운데 처음으로 구독자 20만명을 돌파했다.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부동산 왓수다'를 통해 시장 전망을 공개한다.

이번 콘텐츠는 방송인 김구라가 진행하고,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 이광수 미래에셋대우 연구위원, GS건설 정명기 팀장 등이 출연한다.

영상은 2회에 걸쳐 업로드라며, 첫 편은 7일 공개한다. GS건설은 "건설사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지만, 소비자가 시장을 정확히 판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각을 가진 전문가들을 패널로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GS건설은 전문가의 일방적인 전달에서 벗어나 온라인 사전 설문을 통해 수요자의 궁금한 점을 해소하는 쌍방향 소통 방식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GS건설은 앞서 지난해 12월 자이 카카오톡 채널에서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고, 2만2000여명이 참여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쌍방향 소통방식을 확대하고, 대형건설사의 브랜드 채널로 객관적인 입장의 검증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컨텐츠가 소비자들이 현 부동산 시장을 좀 더 깊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