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너진 피부 개선 안티에이징 시술, 리쥬란힐러
무너진 피부 개선 안티에이징 시술, 리쥬란힐러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01.13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쥬란힐러는 연어에서 추출한 생체적합 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 PN을 DNA 종합체로 정제해서 만든 안티에이징 주사로 피부 탄력 섬유 합성을 촉진하여 노화되거나 손상된 피부 조직의 재생에 도움을 주고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를 지녔다. 

특히 PN이라는 성분은 인체의 염기 조성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층에 직접 작용해 즉각적으로 효과를 나타내며 자가 피부치유 능력을 활성화하고,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무너진 피부 속 환경을 개선해 준다. 

FDA 승인을 거쳐 안전성을 입증받은 리쥴란힐러는 단독으로 시술받아도 좋지만, 더 높은 효과를 위해선 피부과 전용 장비나 다른 주사 시술과 함께 진행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리쥬란힐러는 주사 시술이라는 공통점 때문에 언뜻 필러와 비슷해 보이지만 기능이 전혀 다르다. 필러는 꺼진 볼륨이나 주름을 일시적으로 채워주는 시술이지만, 리쥬란힐러는 정제된 피부 DNA 유사 성분을 손상된 피부 속에 직접 주입하여 재생 능력을 회복시키는 시술이다. 필러가 일시적이라면 리쥬란힐러는 보다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쥬란힐러는 2~4주 간격으로 3~5회 가량시술을 진행하며, 마취 크림을 바른 후 전용 바늘을 이용해 피부에 주사한다. 피부재생 효과와 더불어 진주름 및 모공 개선, 피부 톤을 한층 발게 만들어 주고, 탄력을 개선해 피부 결을 부드럽게 반들어 준다. 

리쥬란힐러 시술을 하는 사람들 중 간혹 피부가 올록볼록 올라오는 엠보싱 현상이 아타나거나 피부가 붉어지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일시적 증상이며 1~2일 내에 사라지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시술 후 2~3일 간은 얼굴 경락 같은 마사지는 당분간 피하는 것이 좋고 술 , 담배도 금하는 것이 좋다.

리쥬란힐러 시술은 비교적 안전한 시술이지만 개이늬 피부 상태나 시술 진행 횟수 등에서 차이가 나타날 수 있고, 개인에 따라 시술 후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려움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시술 전 반드시 풍부한 경험, 피부 지식을 갖춘 전문 의료진과의 상담 후 시술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