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창, 비대면 신년 특별 강연 ‘2021, 더 나은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발견’ 개최
미래의창, 비대면 신년 특별 강연 ‘2021, 더 나은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발견’ 개최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1.01.14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신년 특별 강연 ‘2021, 더 나은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발견’

도서출판 미래의창은 21일, 28일 2일간 미래의창 유튜브 채널 ‘미래북TV’를 통해 ‘2021, 더 나은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발견’ 비대면 신년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

유튜브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2021년 신년을 맞이해 비대면 시대의 비즈니스를 펼쳐야 하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인사이트는 무엇인지 함께 고민해 보고자 마련됐다.

강연은 △21일 오후 8시 세계 3대 경영 컨설팅 펌인 베인앤드컴퍼니(Bain & Company)에서 경영 컨설턴트로 근무 중인 김강원 저자의 ‘카카오와 네이버는 어떻게 은행이 되었나’를 시작으로, △28일 오후 8시 BC카드 빅데이터센터의 김예니, 손병대 저자가 책 ‘빅데이터, 생활을 바꾸다’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미래의창은 원활한 진행을 위해 구글폼(http://bit.ly/miraebookTV_2021LIVE)을 통해 사전 신청도 받는다. 사전 접수자들은 신청한 강연 당일 문자를 통해 강연 알림 및 링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접수를 진행한 독자 중 10명을 추첨해 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만약 사전 접수를 진행하지 못했을 때도, 강연 시간에 맞춰 미래의창 공식 유튜브 채널 ‘미래북TV’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래의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