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고품질 스피커 탑재한 프로젝터 'EH-LS300W' 출시…가격은 289만원
엡손, 고품질 스피커 탑재한 프로젝터 'EH-LS300W' 출시…가격은 289만원
  • 뉴스1
  • 승인 2021.01.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고품질 스피커를 탑재한 초단초점 프로젝터인 'EH-LS300W'를 출시했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한국엡손이 프리미엄 스피커와 스마트 OS를 탑재한 초단초점 레이저빔 TV ‘EH-LS300W’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가격은 289만원이다.

신제품 EH-LS300W는 집에서 영화를 시청하는 홈 시네마족에게 적합한 스마트 프로젝터로 스마트 OS를 탑재해 다양한 OTT 콘텐츠를 별도의 기기 없이 프로젝터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스피커가 탑재돼 별도로 스피커를 구입하지 않아도 2.1채널 스피커 시스템을 통해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내장 스피커는 Δ3D 서라운드 사운드 Δ자동 음량 조절 기능 Δ콘서트, 스타디움 모드 등 6개의 사운드 모드와 Δ클리어 보이스 기능 Δ노래방 모드 Δ블루투스 스피커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EH-LS300W는 화면을 최대 120인치까지 구현할 수 있으며 초단초점 렌즈가 적용돼 벽으로부터 26cm 떨어진 곳에 프로젝터를 배치하면 따로 스크린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안정성도 우수해 센서를 통해 사람을 감지해 빛의 강도를 차단, 어린이의 눈에 레이저광이 닿을 위험이 적다.

아울러 엡손의 3LCD 기술을 적용해 백색 밝기와 컬러 밝기가 동일하게 3600루멘(lm)으로 높으며 레인보우 현상(빛 번짐 현상)이 없어 장시간 동영상을 시청해도 눈에 피로감이 없다.

EH-LS300W는 최대 2만시간까지 광원에 대한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레이저 광원이 적용됐으며 250만대1의 높은 명암비 지원해 낮과 밤 모두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엡손은 EH-LS300W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한국엡손 공식 온라인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페이지에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개인 SNS 채널에 제품 구매 후기를 업로드한 이들 중 우수리뷰자 10명을 선정해 60만 원 상당의 스마트글래스 BT-30C도 증정한다.

엡손 관계자는 "신제품 EH-LS300W는 별도 기기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스피커와 스마트 OS를 탑재한 것이 큰 장점인 초단초점 레이저빔 TV"이라며 "TV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120인치의 넓은 화면을 즐길 수 있는 프로젝터인 만큼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대화면으로 영화 감상을 원하는 홈시어터족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