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아트코리아 '청춘이 춤추다:ㅊㅊ-하다' 25·27일 공연
더원아트코리아 '청춘이 춤추다:ㅊㅊ-하다' 25·27일 공연
  • 뉴시스
  • 승인 2021.02.1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정현 기자 = 더원아트코리아가 '청년이 청하다, 청춘이 춤추다: ㅊㅊ-하다'(ㅊㅊ-하다)를 서울 성북구 공감 M아트센터에서 오는 25, 27일 2일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ㅊㅊ-하다'는 청년 안무가를 대상으로 해 시즌별·장르별 브랜드화를 목표로 한다.

 '춤'이라는 대주제 아래 전통무용을 선보이는 '내림-하다', 전통무용을 기반으로 재구성해 선보이는 '이음-하다', 그리고 창작 무용을 선보이는 '처음-하다'로 각각 '내림', '이음', '처음'으로 프로그램을 나눠 진행한다.

25일 공연에는 ▲'내림-하다'의 전현우(덧배기춤) ▲김성현(문둥북춤), 윤진아(춘앵전) ▲'이음-하다'의 남화연(태평무) ▲처음-하다'의 최종인(튀국무용)이 무대에 오른다. 27일 토요일 공연에는 ▲'내림-하다'의 노수연(구음검무) ▲'이음-하다'의 김서현(교방굿거리) ▲'처음-하다'의 권교혁(개 같은 인생) ▲김승현(담[淡]하다)이 무대에 오른다.

티켓은 텀블벅(https://tumblbug.com/the1art?ref=discover)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북, 포토북 등 굿즈도 사전 구매할 수 있다. 공연은 서울 25일 오후 4시30분, 7시30분, 27일 오후 3시, 6시 공연으로 총 4회 진행한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더원아트코리아 누리집(http://www.theoneart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