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프로골퍼 이정은6 후원 연장
더클래스 효성, 프로골퍼 이정은6 후원 연장
  • 뉴시스
  • 승인 2021.02.1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은6 (사진 = 더클래스 효성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정은6 (사진 = 더클래스 효성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문성대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프로골퍼 이정은6(25)과 후원 협약을 2022년 말까지 연장한다고 15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5일 서울 도곡동의 더클래스 효성 본사에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골퍼 이정은과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이정은은 내년까지 더클래스 효성의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입고 경기에 출전하고 브랜드 행사 참여와 인터뷰 등 더클래스 효성의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은 이정은에게 공식 의전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지원한다.

이정은은 KLPGA 투어 데뷔 2년 차인 2017년에 4차례 우승을 차지하며,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최초로 상금왕·최저타수상 등 6관왕에 올랐다.

2019년에는 LPGA 투어 데뷔 첫해에 US오픈 우승을 차지하며 LPGA 투어 신인상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흔들림 없는 자기 관리로 매번 최고의 역량을 뽐내는 이정은 선수에 대한 믿음으로 후원 협약을 연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정은 선수가 매 경기에 집중하며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