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내일 온라인 출정식 생중계…설기현 감독 등 팬들과 소통
경남FC, 내일 온라인 출정식 생중계…설기현 감독 등 팬들과 소통
  • 뉴시스
  • 승인 2021.02.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유튜브로 저녁 6시30분부터 80분간
김경수 구단주, 설기현 감독, 황일수 선수 등 출연
경남FC 선수단, 22일 온라인 출정식 생중계 안내 포스터.
경남FC 선수단, 22일 온라인 출정식 생중계 안내 포스터.

홍정명 기자 = 경남 연고 프로축구단 경남FC의 2021년 시즌 힘찬 출발과 승리를 다짐하는 온라인 출정식이 오는 22일 저녁 6시 30분부터 열린다.

온라인 출정식은 김경수 구단주, 설기현 감독, 경남FC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아프리카TV@경남FC와 경상남도 유튜브 '갱남피셜'을 통해 1시간 20분간 생중계된다.

1부 행사는 '가자 1부 리그로! 투혼경남!!'이라는 슬로건 아래 토크콘서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김경수 구단주, 박진관 대표이사, 설기현 감독, 황일수 주장, 백성동 부주장, 이정협 선수, 김영찬 선수, 손정현 선수 등 총 8명이 출연해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2부 행사에는 경남FC 신인 장하늘 등 6명의 선수가 출연하며, 주장팀 3명과 부주장팀 3명으로 나뉘어 제기차기, 지압판 위 닭싸움 등 게임을 진행한다.

특히, 경남FC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한 사전 질문과 행사 생중계 동안 실시간으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다.
 

경남FC 설기현 감독.
경남FC 설기현 감독.

질문이 선택되거나 추첨되면 응원타올, 후드담요 등의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또, 출연자들은 새 유니폼 4종도 입고 나와 선보인다. 홈유니폼, 원정유니폼, 골기퍼 홈유니폼, 골기퍼 원정유니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기현 경남FC 감독은 "경남FC 선수들의 올해 시즌 각오가 대단하다. 도민과 팬들의 응원과 격려가 선수들에게 많은 힘이 될 것"이라며 "오는 22일 진행하는 온라인 출정식과 27일 개막 경기에 도민과 팬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FC는 홈경기 개막전을 오는 27일 오후 1시30분 창원축구센터에서 FC안양을 상대로 치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