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2년 만에 공식 팬미팅 개최…"내 거 할래?"
아스트로, 2년 만에 공식 팬미팅 개최…"내 거 할래?"
  • 뉴시스
  • 승인 2021.02.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트로, 2년 만에 공식 팬미팅 개최…"내 거 할래?"
아스트로가 2년 만에 팬미팅을 연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2021.02.20. photo@newsis.com

강진아 기자 = '아스트로(ASTRO)'가 2년 만에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20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에 따르면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2021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비 마인'(ASTRO AROHA Festival 'Be Mine')'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공식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티저 포스터는 오랜만에 열리는 공식 팬미팅의 설렘을 담았다. 특히 "내 거 할래?"라는 뜻을 담은 팬미팅 타이틀 '비 마인(Be Mine)'은 마치 아스트로의 달콤한 고백처럼 보인다. 다만 구체적인 정보들은 담겨 있지 않아 호기심을 불러온다.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은 아스트로는 그간 팬미팅을 열 때마다 자신들만의 독특한 콘셉트로 색다른 무대와 게임, 토크를 선보였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가 2019년 이후 2년 만에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오래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멤버들 역시 고대하던 팬들과의 자리를 준비하며 어느 때보다 설레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기다려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팬미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아스트로는 그동안 단체부터 개인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숨가빠', '고백', '전화해', 'Knock(널 찾아가)' 등으로 가수 활동은 물론 연기, 예능, 뮤지컬, MC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