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오늘 컴백…정규 7집 '돈트 콜 미' 발매
샤이니, 오늘 컴백…정규 7집 '돈트 콜 미' 발매
  • 뉴시스
  • 승인 2021.02.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가 22일 컴백한다.

강진아 기자 = 그룹 '샤이니(SHINee)'가 컴백한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의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돈트 콜 미'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의 힙합 댄스 곡으로,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또 펑키한 매력의 댄스 팝 곡 '하트 어택(Heart Attack)', 샤이니 정규 4집 수록곡 '러브 식(Love Sick)' 이후의 서사를 담은 '메리 유(Marry You)', 누군가에게 다가가는 과정을 암호 해독하는 모습에 비유한 '코드(CØDE)', 에너제틱한 팝 곡 '아이 리얼리 원트 유(I Really Want You)'도 담겨 있다.

입맞춤 효과음이 듣는 재미를 더한 '키스 키스(Kiss Kiss)', 춤추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게 장르의 '바디 리듬(Body Rhythm)', 한밤 중 데이트를 로맨틱하게 그린 R&B 팝 '어텐션(Attention)', 힘든 시간 곁에 있어준 상대를 빈칸을 채워주는 정답에 비유한 감성 팝 발라드 '빈칸(Kind)'까지 총 9곡이 수록돼 있다.
 
샤이니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샤이니 채널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 '샤이니스 콜링: 앤서드(SHINee’s Calling: Answered)'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