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금리닷컴, SBS Biz ‘집사의 선택’에서 투기과열지구 고가 아파트 주택담보대출 조건 안내
내금리닷컴, SBS Biz ‘집사의 선택’에서 투기과열지구 고가 아파트 주택담보대출 조건 안내
  • 김민귀 기자
  • 승인 2021.02.23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금리닷컴이 SBS Biz ‘집사의 선택’ 밸런스 파이트 5화에서 투기과열지구 고가 아파트 매매 시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안내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사이트 내금리닷컴이 2월 15일 개그맨 서경석이 진행하는 SBS Biz ‘집사의 선택’ 밸런스 파이트 5화에서 투기과열지구 고가 아파트 매매 시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안내했다.

집사의 선택은 올해 1월 18일 시작된 신규 프로그램으로 △서울 대치동 빌라 vs 김포 고촌읍 아파트 △성북동 vs 성수동에서 10억으로 살 수 있는 집 △10년 뒤가 기대되는 청량리 vs 도봉구 창동 3억 아파트 등 부린이(부동산 초심자)가 내 집 마련 시 고민하는 주제를 시청자 참여를 통해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해결하는 콘셉트다.

내금리닷컴이 출연한 집사의 선택 5화 주제는 ‘투기과열지구 과천시 구축 아파트 vs 위례 신도시 신축아파트 17억 비교’였다.

방송에서 내금리닷컴 최효연 팀장은 시청자가 궁금해 하는 15억 초과 고가 아파트 매매대출 규제 조건과 15억 이하 아파트 매매 시 지역에 따른 주택담보대출 LTV, 분양아파트 중도금 잔금, 투기과열지구 전세자금 대출 조건 등을 설명했다.

최 팀장은 “내 집 마련 시 강화된 부동산 대책을 정확히 알고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가능 금액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집사의선택 5화는 SBS 미디어넷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