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양, 관절·두뇌 건강 특화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 출시
천지양, 관절·두뇌 건강 특화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 출시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1.02.2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양이 관절과 두뇌 건강에 특화된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을 선보인다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전통 건강식품 브랜드 ‘천지양’이 국내 최초로 관절과 인지 개선 2중 기능성을 획득한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을 출시한다. 하루 1정 간편한 섭취를 통해 관절과 두뇌 건강을 동시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2월 27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조사결과(2018년)에 따르면 30대 이후부터 퇴행성 관절염을 앓는 이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평가 가이드(2019년)에 따르면 30세 이후부터 뇌세포 감퇴가 시작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천지양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은 노화로 인한 관절 및 인지기능 개선이 필요한 노년층은 물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중장년층, 출산과 육아에 지친 여성 등 다양한 연령층에 추천하는 제품이다.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의 핵심 성분인 ‘데커신’은 당귀의 뿌리에서만 나오는 참당귀추출분말의 특정 성분으로 자라는 환경에 따라 데커신 함량이 크게 달라진다. 천지양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은 일반 당귀에 비해 데커신 함량이 430배 높게 함유된 국내산 참당귀 100%를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참당귀 3700%를 농축해 담았다.

참당귀추출분말(Nutragen)은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과 노화로 저하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성분이다. 인체시험 적용결과 통증에 의한 일상수행 능력 기능검사 지수 개선 및 관절의 뻣뻣함과 통증, 일상생활 수행 어려움 등 3가지 지표가 감소하고 관절통증지수(VAS) 감소와 인지평가지수(ADAS-cog total) 개선을 확인했다.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에는 참당귀추출분말뿐만 아니라 일일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는 아연과 비타민D를 담았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성분으로 참당귀추출분말과 함께 관절 건강과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우슬추출분말, 상어연골추출분말, 홍삼농축액 분말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9가지 부재료를 함께 담았다.

천지양은 제품의 핵심 원료인 참당귀는 420년 전부터 내려오는 동의보감에도 관절에 사용한 기록이 있을 만큼 역사가 기록하고 현대 과학이 밝힌 식물성 원료라며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은 한번 망가지면 되돌리기 어려운 관절과 뇌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관절과 인지 건강을 사전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제품이라고 밝혔다.

천지양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 제품은 2월 27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되며 방송 전까지 롯데홈쇼핑몰을 통해 미리 구매도 가능하다. 롯데홈쇼핑과 함께 천지양 공식 홈페이지 ‘천지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