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e스포츠 게임 위한 360Hz 주사율 모니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에이수스, e스포츠 게임 위한 360Hz 주사율 모니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1.03.04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G Swift 360Hz PG259QNR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360Hz 주사율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e스포츠 게임 모니터인 ROG Swift 360Hz PG259QNR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G259QNR 모니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ASUS ROG SCABBARD II 장패드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제품의 리뷰를 작성해주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ASUS ROG FALCHION(영문 적축)을 3개를 증정하며, 추가로 ASUS ROG KERIS WIRELESS 무선 마우스 1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 수령 후 사진 및 동영상을 3장 이상 첨부해 커뮤니티 2곳 이상에 리뷰를 올리면 된다.

PG259QNR 모니터의 360Hz 주사율은 240Hz 모니터보다 초당 최대 50% 더 많은 프레임을 제공해 게이머들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한다. 또한 ASUS Fast IPS 패널 기술을 통해 기존 IPS패널보다 최대 4배 빠른 반응성을 가진 1ms GTG 응답속도로 프로게이머의 반응에 즉각적으로 대응한다.

NVIDIA G-SYNC 기술과 혁신적인 통합 시스템 지연 시간 측정 도구인 NVIDIA Reflex Latency Analyzer를 갖추고 있어 마우스에서 딸깍거리는 소리를 감지한 다음 화면에 나타나는 총구 점멸과 같은 결과 픽셀이 변경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을 측정할 수 있다. 이런 측정은 7000달러 이상의 특수 고속 카메라와 장비가 필요해 게이머들이 직접 할 수 없었지만 Reflective Latency Analyzer를 통해 마우스, PC 및 디스플레이 성능을 훨씬 더 완벽하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 자신의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자신 있게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

특히 PG259QNR은 ROG 데스크 마운트 키트를 함께 제공해 책상 공간을 더욱 넓게 확보할 수 있다. 특수하게 디자인된 하단 베젤은 화면 반사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며 플레이어의 시야에서 벗어난 베젤 밑면에 새로운 표시등이 켜져 산만함을 최소화해 게이머들이 화면상의 액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공간을 절약하는 V자형 스탠드를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 설정을 위해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