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사생활 논란' 후 5개월만 공식 석상
엑소 찬열, '사생활 논란' 후 5개월만 공식 석상
  • 뉴시스
  • 승인 2021.03.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주연작 '더 박스' 시사회 참석
그룹 '엑소' 찬열. (사진=네이버 오디오클립 제공) photo@newsis.com
그룹 '엑소' 찬열. (사진=네이버 오디오클립 제공) photo@newsis.com

김지은 기자 = 입대를 앞둔 그룹 엑소의 박찬열이 첫 스크린 주연작 '더 박스' 시사회에 참석한다. 공식 석상에 나서는 건 사생활 논란 후 5개월 만이다.

4일 영화계에 따르면 찬열은 오는 18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리는 영화 '더 박스' 언론배급 시사회에 주연배우 자격으로 참석한다.

앞서 찬열은 지난해 10월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누리꾼의 폭로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해당 누리꾼은 찬열이 자신과 3년간 교제하면서 걸그룹, 유튜버, 승무원, BJ 등 10명 넘는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다.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던 찬열은 지난달 2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폭로된 내용을 해명하지 않고 팬에 대한 미안한 마음만 전했다

찬열은 29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해당 시사회가 입대 전 마지막 공식 석상이 될 수 있는 만큼 어떤 말을 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더 박스'는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박찬열)과 성공이 제일 중요한 폼생폼사 프로듀서 민수(조달환)의 버스킹 로드 무비다. 올봄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