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펜트하우스2' 유진x윤종훈, 냉랭 분위기 포착…관계 변화 맞나
[N컷] '펜트하우스2' 유진x윤종훈, 냉랭 분위기 포착…관계 변화 맞나
  • 뉴스1
  • 승인 2021.03.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펜트하우스2'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펜트하우스2' 유진과 윤종훈의 싸늘한 분위기가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측은 4일 오윤희(유진 분)와 하윤철(윤종훈 분)이 냉랭한 눈빛을 주고 받고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오윤희와 하윤철은 천서진(김소연 분)의 목을 점점 조여가는 행보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천서진의 쉐도우 싱어로 반전을 일으켰던 오윤희가 천서진의 사인회장에 찾아가 박영란(바다 분)과의 비밀유지 서약서를 들이미는가 하면, 서울 음대 동기 모임에도 참석해 천서진을 불안에 떨게 한 것이었다.

하윤철 역시 기자를 매수해 천서진의 스캔들 기사를 만들면서 주단태(엄기준 분)를 분노하게 했다. 무엇보다 오윤희와 하윤철은 위장 부부라는 사실을 무색하게 할 정도로 신혼부부 같은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 앞으로의 관계 발전을 기대하게 했다.

그러나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는 오윤희와 하윤철이 어두운 조명 아래 의미심장한 기류를 드리우고 있는 '급반전 분위기' 현장이 포착됐다. 소파에 앉아 있던 오윤희와 거실로 들어선 하윤철이 마주친 장면이다.

오윤희는 집 안으로 들어오는 하윤철을 온기가 전혀 없는 냉랭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하윤철 역시 평소 오윤희에게 보내던 따뜻한 눈빛은 온데간데없이 싸늘함이 느껴지는 차가운 눈빛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하윤철은 상처가 선명하게 보이는 손을 입으로 가져다 대면서 초조한 기색까지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이번 주 5회, 6회 방송에서는 오윤희, 하윤철의 관계를 비롯해 헤라팰리스의 판도가 뒤바뀔 역대급 반전들이 속출할 것"이라며 "지금까지는 전초전에 불과했다, 충격으로 휘몰아칠 헤라팰리스를 본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펜트하우스2'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