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로 민감한 피부, 각질제거, 유수분 밸런스 케어 필요
마스크로 민감한 피부, 각질제거, 유수분 밸런스 케어 필요
  • 오신기 기자
  • 승인 2021.03.11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을 지나 환절기가 찾아왔다. 봄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문제가 생기기 쉽다. 또 기온이 올라가며 마스크 내 습기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관리가 필요하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자극적인 세안은 피하고 부드럽게 만져준다는 느낌으로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게 한다. 미지근한 물을 사용해서 세안하는 것이 좋다.

특히 세안 시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폼 등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날씨가 건조하면 피부 유수분이 부족해지기 때문에 피부가 약해질 수 있다. 또 각질이 일어나고 모공이 막히는 등 피부 고민이 발생할 수 있어 피부 진정 등을 위한 관리가 필요하다.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피부 진정, 각질 케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한 번에 관리해주는 3in1 데일리 필링 패드다. 각질 케어가 부담스러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필링 패드로 피부결을 정리했다면 진정 수분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진정 성분과 48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민감한 피부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48시간 보습을 도와준다.

건조한 환절기에는 입술이 갈라지며 각질이 생기는 현상도 자주 일어난다. 입술도 얼굴 피부와 같이 보습 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 특히 입술에 침을 바르면 순간적으로 촉촉해지기는 하지만 침이 증발하며 입술의 수분을 앗아가기 때문에 더 건조해질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