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도용 논란' 서인영, 사과 "확인 미처 못해 죄송"
'타투 도용 논란' 서인영, 사과 "확인 미처 못해 죄송"
  • 뉴시스
  • 승인 2021.03.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영 인스타그램(사진=SNS 캡처)2021.03.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인영 인스타그램(사진=SNS 캡처)2021.03.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남정현 기자 = 가수 서인영이 우정 타투를 자랑했다가 도용 논란에 휩싸인 후 사과했다.

서인영은 21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언니랑 커플 타투. 22년 우정"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절친한 지인과 같은 무늬로 몸에 새긴 타투를 자랑하는 서인영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서인영이 사진을 게재한 이후 누리꾼들은 해당 타투에 도용 의혹을 제기했다.

누리꾼들은 "이거 부산에 엄청 유명한 누나가 만든 커스텀인데 이런 거까지 카피해서 자기 거라고 하나? 와 정말 대단하다. 진짜 저거 해주신 분 설마 알고도 그대로 쓰신 건 아니죠?", "글씨체도 색깔도 완전 빼다 박았다", "이거 도용 아니냐", "직접 쓰고 만든 도안인데 컬러까지 똑같이 카피?" 등 댓글을 달았다.

이에 서인영은 사과 댓글을 남겼다. 그는 "일단 본의 아니게 이렇게 시끄러운 일을 만들게 되어 유감"이라며 "이 도안은 친구가 예전부터 외국 사이트에서 보았고, 하고 싶어서 가지고 있던 도안인데 마침 생일을 맞아 함께 하게 됐다. 친구가 이런 일을 몰랐던 점과 제가 확인을 미쳐 하지 못한 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서인영의 지인 역시 원작 도안의 타투이스트에게 사과의 메시지를 보냈다고 밝히며, "한국 아티스트분의 도안인 줄 모르고 사용하게 됐다. 경솔했던 점, 원작 타투이스트분께 사과 진심으로 드리며 다시 한번 저의 선택이었음을 알려드리고 싶다. (서)인영이는 정말 이런 상황을 모르고 있었다. 모르고 있던 인영이에게도 너무 미안하다. 정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해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