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집나갔던 진화 컴백...함소원 "이혼하고 싶었어?"
'아내의 맛' 집나갔던 진화 컴백...함소원 "이혼하고 싶었어?"
  • 뉴시스
  • 승인 2021.03.2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내의 맛' 23일 방송분(사진=방송화면 캡처)2021.03.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아내의 맛' 23일 방송분(사진=방송화면 캡처)2021.03.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남정현 기자 = 방송인 함소원과 남편 진화가 화해했다.

23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과의 불화로 잠시 집을 떠났다가 돌아온 진화가 어머니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화의 어머니 '마마'는 "이혼은 절대 안 된다"고 눈물로 그를 설득했고, 이에 진화는 "그런 일은 없다"고 말했다.

이어 함소원과 진화 부부는 진심을 터놓고 대화를 나눴다. 함소원은 "화가 나면 화를 낼 수는 있다. 말 안하는 건 무섭다. 그건 정말 못 견디겠다. 난 너무 답답하다"고 말하며 속상해했다.

이에 진화는 "말하면 소리 지르고 장모님은 일어나 나가시면 내 기분은 어떨 거 같나. 기분 나쁘면 소리 지르고. 내가 당신을 모르냐. 말만 그렇지 또 소리칠 게 뻔한데. 내가 왜 집을 나갔는지 모르겠나. 방에 들어갔는데, 굳이 문 열고 싫다는데 계속 얘기하자고 하고. 나는 어떻겠나. 대화가 무슨 소용이나. 싸우기 밖에 더 하냐. 서로에게 상처주는 말만 하지 않나"라고 답답해했다.

이에 함소원은 "솔직히 얘기해 봐라. 조금이라도 나랑 이혼할 생각 있었나"라고 물었다. 진화는 "이 말만 하겠다. 난 지금까지 당신과 결혼한 걸 단 한 번도 후회한 적 없다. 잘 키우자는 생각밖에 없다"고 답했다.

또 마마는 진화에게 자신도 결혼 후 외로움에 집을 나간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마마는 "가출하니까 애들부터 생각나더라. 계속 눈앞에서 아른거려서 어쩔 수 없이 들어갔다. 아이를 생각해서라도 참고 견뎌야지"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본 함소원은 "저도 이번에 반성한 게 뭐였냐면 계속 남편한테 '너는 진화가 아닌 혜정이 아빠'라고 강요하려 했다"며 늘 진화보다 딸 혜정이를 우선시했다고 반성했다.

이어 "남편이 뭘 먹자고 하면 '기다려'라고 하고 혜정이 먼저 해주고 음식을 사다놔도 '그거 건들면 안 돼. 혜정이 거야'라고 했다. 이런 것들이 남편은 힘들었던 것 같다. 남편한테 '잘 하고 있어'란 말도 해줘야 하는데 모자란 점만 얘기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