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신선놀음' 모태범·김종국 허벅지씨름…승자는?
'볼빨간 신선놀음' 모태범·김종국 허벅지씨름…승자는?
  • 뉴시스
  • 승인 2021.03.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빨간 신선놀음'(사진=MBC 제공)2021.03.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볼빨간 신선놀음'(사진=MBC 제공)2021.03.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남정현 기자 =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최초 금메달리스트 모태범이 우람한 근육을 자랑하는 가수 김종국에게 허벅지 씨름 대결을 신청했다.

26일 오후 8시45분에 방송되는 MBC TV '볼빨간 신선놀음'에는 모태범이 도전자로 나선다.

이날 '볼빨간 신선놀음'은 고단백 국민 식품 '참치캔'을 사용한 '피트니스 마니아 특집 2탄'으로 진행된다. 특집에 걸맞게 대한민국 대표 몸짱들이 총출동한다.

조리실에 등장한 모태범은 시종일관 긴장 가득한 상태로 요리를 진행했다. 그가 준비한 음식은 바로 '메밀치면'이다. 모태범은 메밀치면이 밀가루가 아닌 메밀면을 이용한 면요리로, 운동하는 사람들도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요리라고 자부했다.

요리를 마친 뒤 평가를 기다리던 그는 "올림픽보다 더 떨리는 것 같다"며 초조한 기색을 숨기지 못 했다. 특히 절친이자 동료인 이상화가 '일일신선'으로 자리한 가운데, 과연 최초의 사나이 모태범은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도 금도끼를 획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모태범은 MC들과 만난 자리에서 김종국에게 허벅지 씨름 대결을 신청한다. 김종국은 모태범의 도전신청에 당황스러워했지만, 이내 진지한 모습으로 대결을 받아들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