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측 "의문 남겼던 사건들 진실 밝혀져"
'펜트하우스2' 측 "의문 남겼던 사건들 진실 밝혀져"
  • 뉴시스
  • 승인 2021.03.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트하우스2' 26일 방송분 스틸

남정현 기자 = '펜트하우스2' 김소연, 엄기준, 김영대, 한지현이 살얼음판 분위기 속에서 마주하고 있는 '위태로운 식사' 현장이 26일 공개됐다.

SBS TV 금토극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복수극이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지난 방송에서 천서진(김소연)은 딸 하은별(최예빈)을 지키기 위해 주단태와 결혼을 강행한다. 극악한 주단태의 실체 속에서 지옥 같은 나날을 보냈다.

하지만 천서진은 배로나(김현수) 추락 당시 주단태의 세컨폰 벨소리가 들렸고, 주단태가 청아예술제 도중 옷을 갈아입은 사실까지 발견한 후 오윤희에게 공조를 요청했다.

더욱이 주석훈(김영대), 주석경(한지현) 역시 엄마 심수련(이지아)을 죽게 한 사람이 아빠 주단태일지도 모른다는 강한 의심으로 적대감을 드러내면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극중 천서진, 주단태, 주석훈, 주석경이 펜트하우스에서 마주 앉아 식사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초점 없는 눈동자를 한 채 파리하게 시든 천서진이 주단태에게 커피를 따라주고, 주단태는 살기가 가득 담긴 날카로운 시선을 보낸다.

주석훈과 주석경이 못마땅한 표정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주단태는 천서진의 어깨를 잡고 속삭이고 천서진은 정면을 응시하며 억지 미소를 보인다.

마치 폭풍전야 같은 네 사람 사이의 긴장감이 어떤 방향으로 흐르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의문을 남겼던 사건들의 진실이 쏟아질 11회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펜트하우스2' 11회는 2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