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송중기X전여빈, 위장잠입 시도…곽동연, 은밀한 접선
'빈센조' 송중기X전여빈, 위장잠입 시도…곽동연, 은밀한 접선
  • 뉴시스
  • 승인 2021.04.0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방송되는 tvN 주말극 '빈센조'

이현주 기자 = '빈센조' 송중기, 전여빈이 위장잠입을 시도한다.

tvN 주말극 '빈센조' 측은 4일 바벨을 무너뜨릴 새로운 증거 수집에 나선 빈센조(송중기 분)와 홍차영(전여빈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두 사람을 돕는 금가프라자 패밀리의 범상치 않은 출격도 기대를 더한다. 특히 빈센조와의 은밀한 접선을 시도한 장한서(곽동연 분)의 움직임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 컴퓨터 화면에 집중한 빈센조와 홍차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위장 잠입을 시도한 두 사람은 손에 땀을 쥐는 작전을 펼칠 예정. 빈센조와 홍차영의 표정에서 느껴지는 긴박함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변장을 하고 어딘가로 출격한 금가프라자 패밀리의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우아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영호분식 사장 곽희수(이항나 분)와 눈빛부터 강렬한 '센 언니' 장연진(서예화 분)의 변신이 심상치 않다.

비장한 태도로 작전에 임하는 이철욱(양경원 분)과 전수남(이달 분)의 모습도 웃음을 선사한다. 무대의상까지 완벽하게 갖춘 금가프라자 패밀리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한편 장한서는 빈센조와 은밀한 접선을 시도한다. 이복형 장준우를 치기 위해 때를 노리고 있는 장한서. 빈센조가 보여준 '마피아식 응징'은 장한서를 반응하게 만들었다.

과연 그가 빈센조에게 건넨 제안은 무엇일지, 두 사람의 만남이 다크 히어로와 빌런들의 승부에 어떤 변수가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