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코미디빅리그' 출격…화려한 몸개그
브레이브걸스, '코미디빅리그' 출격…화려한 몸개그
  • 뉴시스
  • 승인 2021.04.0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 (사진 = tvN) photo@newsis.com
4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 (사진 = tvN) photo@newsis.com

 이현주 기자 = '코미디빅리그'에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출격한다.

4일 오후 7시45분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2021년 2쿼터 1라운드가 펼쳐진다. '브레이브걸스'가 깜짝 출연해 새 쿼터의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는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특유의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요즘 대세의 존재감을 뽐낸다는 계획이다.

의외의 몸개그로 예능감마저 드러낸 이들의 활약에 황제성과 양세찬은 더욱 열정적인 코러스로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롤린' 시그니처 안무인 가오리 춤 코믹 버전도 공개, 브레이브걸스와 흥 폭발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2021년 2쿼터 1라운드에는 신규 코너들이 대거 등장한다. 지난 쿼터 우승을 차지한 '2021 슈퍼차 부부'는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로 새롭게 단장, 부부가 되기 전 대학 시절의 연애기를 그린다.

'두분사망토론' 코너에서는 입담꾼 이상준과 박영진이 뜨거운 토론을 벌이며, '코빅엔터'의 문세윤, 김성원, 이세진은 오디션 지원자로 나서 끼와 흥을 분출한다.

'셀룰나이트'는 이국주, 홍윤화의 짠내 폭발 에피소드로, '석포 호랑이아저씨'는 이진호, 남호연, 김용명, 김두영, 정호철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의 배꼽을 저격한다. 이밖에 '국가대표', '낭만인 거지', '포토그래퍼 삘충만' 코너등도 출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