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형 "형제 갈등? 돈 아닌 여자 문제서 비롯" 주장
박수홍 형 "형제 갈등? 돈 아닌 여자 문제서 비롯" 주장
  • 뉴시스
  • 승인 2021.04.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박수홍과 반려묘 다홍. (사진=박수홍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2021.03.29. photo@newsis.com
방송인 박수홍과 반려묘 다홍. (사진=박수홍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2021.03.29. photo@newsis.com

 남정현 기자 = 박수홍이 친형 박진홍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대표를 고소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박 대표 측은 박수홍과의 갈등은 재산 문제가 아닌 여자친구 때문에 비롯됐다고 주장했다.

박 대표 측은 지난 3일 박수홍이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 등의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히자, 4일 한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이날 박 대표 측은 "지난해 설 명절에 박수홍이 가족들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하려 했지만 여러 사정으로 이뤄지지 않았다"고 운을 뗐다.

박 대표 측에 따르면, 이 여자친구는 박수홍이 현재 살고 있는 상암동 아파트의 명의자인 1993년생 여성이다. 등기부 등본에 따르면 이 아파트는 지난해 9월 박수홍과 어머니 지인숙씨에서 김모씨로 매매에 의한 소유자 명의 변경이 이뤄졌다.

 실버타운 목적으로 지어져서 어머니 지씨가 5%의 지분을 넣는 방식으로 박수홍과 명의를 공유했고, 박수홍의 부탁으로 지씨 동의 하에 공유지분이 전부 이전되며 명의 변경이 이뤄졌다.

박 대표 측은 "어머니는 박수홍이 매매할 예정이라고 하고 인감 도장을 달라고 해서 줬지만 매매가 이뤄질 줄은 몰랐다고 한다"고 말했다.

박수홍과 박 대표는 작년 설날 여자친구 소개 건 이후 갈등이 커지다 6월 들어 양측은 완전히 갈라졌다고 전해진다. 박수홍은 부친이 그간 갖고 있던 법인통장들을 박 대표를 통해 가져갔고 이어 8월에는 라엘,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법인 통장 자금 이체에 필요한 공인인증서와 OPT 카드 등도 박수홍이 가져간 것으로 알려졌다.

박 대표 측은 "법인 통장들은 법인의 모든 이익 잉여금이 담긴 통장으로 만기 2~3년의 예금 형태다. 형이 횡령해서 도망갔다고 하는데, 박수홍 본인이 라엘과 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이익잉여금 법인 통장을 다 가지고 있다"고 했다.

이어 "라엘지점 법인 명의로 소유 중인 부동산 월세 통장과 이체 관련 USB도 박수홍이 다 갖고 있다. 박진홍 대표는 법인 월세 임대료를 한번도 받은 적이 없다고 한다. 최근 박수홍이 고아원에 기부한 1000만원도 라엘 법인에서 지급됐다"고 밝혔다.

박 대표 측은 "박 대표는 동생을 이용해 부를 축적하고, 그 부로 자신과 가족의 이익만을 챙겼다는 비난에 힘들어하고 있다. 박 대표는 김국진, 김용만, 김수홍 그리고 박수홍까지 '감자골 4인방'의 매니저였다. 김국진이 '테마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고 '국진이빵'이 나올 정도로 대히트를 쳤을 때 그 매니저가 박 대표였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수홍은 해당 논란으로 모친과 함께 출연 중이던 SBS TV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하차했다. '미운 우리 새끼' 4일 방송분에서 방수홍의 모친 지씨는 전체 화면과 목소리를 통해서만 전파를 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