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 2021 신제품 공개
롤렉스, 2021 신제품 공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1.04.09 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렉스가 독특한 워치메이킹 전문 기술이 돋보이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 시계들은 가장 깊은 동굴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로, 태양계의 바깥쪽에서 고립된 극지방으로, 초정밀 기술에서 정교한 장인정신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지리적, 기술적 또는 미적 모험으로 우리를 초대하는 놀라운 시계들이다.

◇익스플로러의 새로운 영역

익스플로러는 세계의 정상에서 전설적인 탐험가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시계이다. 익스플로러는 히말라야를 실제 환경의 실험실로 삼으며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에베레스트의 정상까지 동반했다. 그 이후로 탐험가의 요구에 맞춰 지속적인 개선을 해 온 익스플로러는 더욱 높아진 견고함과 가독성을 자랑한다. 익스플로러는 시간의 관리가 생존과 연결된 극한의 환경을 위해 개발된 시계이다.

익스플로러 라인의 시계들은 최고봉이나 동굴, 혹독한 북극의 추위와 타는듯한 화산의 열기와 같은 극단적인 탐험을 위해 탄생했다. 익스플로러 II는 어떤 환경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24시간 디스플레이 덕분에 극지 탐험가, 동굴학자, 화산학자들이 애용하는 시계로 부상했다. 롤렉스 퍼페츄얼 로터의 탁월한 기능을 대표하는 차세대 익스플로러와 익스플로러 II는 최고를 추구하는 롤렉스의 끊임 없는 노력을 보여준다.

또한 익스플로러 라인이 요구하는 필수적인 기능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동시에 눈길을 사로잡는 우아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새로운 차세대 익스플로러는 올해 옐로우 롤레조(Rolesor) 버전으로 출시된다. 오이스터스틸과 18캐럿 골드의 조합인 롤레조는 견고함과 우아함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롤렉스의 시그니쳐 소재이다. 유일무이한 견고함과 광채가 특징인 특별한 합금, 오이스터스틸은 익스플로러의 케이스와 브레슬릿에 사용된다. 부식에 매우 강한 오이스터스틸은 극한의 환경에 적합한 소재로, 오이스터 퍼페츄얼 익스플로러 II가 모든 탐험가에게 필수적인 장비로 자리를 잡은 이유 중의 하나이다.

◇독창적인 디자인의 특별한 다이얼

다이얼은 시계의 얼굴이다. 감각과 생동감이 넘는 롤렉스 시계의 다이얼은 표면에 반사되는 빛처럼 환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새로운 다이얼의 특별한 매력은 단지 광채뿐만이 아니다. 독특하면서도 상상을 초월하는 오랜 시간이 형성한 다른 에너지들이 다이얼을 빛내고 있다. 예를 들면 지구의 깊은 곳에서 탄생한 소재와 머나먼 태양계 밖에서 날아온 소재가 롤렉스 장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거쳐 다이얼에 영혼과 개성을 선사한다. 새로운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트저스트 36의 다이얼은 열대 우림에서 영감을 얻은 팜 모티프와 롤렉스 시그니처 스타일 중 하나인 플루티드 모티프가 특징이다. 올리브그린, 실버, 골든 컬러의 다이얼은 구리, 아연, 니켈, 크로뮴, 티타늄, 실리콘과 같은, 오랜 시간이 만든 소재로 제작됐으며, 최첨단 기술로 깊고 강렬한 메탈릭 컬러를 구현했다.

새로운 오이스터 퍼페츄얼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는 18캐럿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에버로즈 골드 버전으로 출시된다. 철질운석 다이얼은 시간과 공간을 가로질러 온 에너지를 품고 있다. 이 소재는 수백만 년 동안 우주를 여행하며 천천히 식는 과정을 통해 운석의 중심에서 형성된 경이로운 패턴을 보여준다. 롤렉스는 엄격한 미학적 기준을 바탕으로 아름답고 탁월한 운석만을 선택한다. 각 운석의 내부 구조가 모두 다르므로 모든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는 시계마다 하나뿐인 패턴을 보유하고 있다.

◇다이아몬드의 화려한 광채

영원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는 머나먼 과거를 거슬러 온 광석이다. 10억 년 전에 지구의 깊은 지하에서 형성된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은 커팅 작업을 거친 후 드러난다. 커팅된 스톤의 내부에서 반사되는 빛은 다이아몬드만의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보석 감정인과 젬세터는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위해 함께 작업한다. 보석 감정인은 스톤을 선택하고, 젬세터는 다이얼, 베젤, 케이스 또는 브레슬릿에 다이아몬드를 하나하나 세팅한다. 대대로 이어져 내려온 경이롭고 정교한 이 기술은 오랜 기간의 작업을 통해 숙련된 과정이다. 수백 번의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데이-데이트 36과 레이디-데이트저스트가 완성된다.

새로운 버전의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36은 악어가죽 스트랩과 매칭되는 컬러의 아워마커를 갖추고 있다. 이 스트랩은 18캐럿 옐로우골드 버전은 코랄, 18캐럿 화이트 골드 버전은 터콰이즈, 18캐럿 에버로즈 골드 버전은 버건디 컬러로 선보인다. 아이코닉한 데이-데이트 36이 다이아몬드와 함께 새롭게 재탄생했다. 새로운 오이스터 퍼페츄얼 레이디-데이트저스트의 미들 케이스, 베젤, 다이얼 및 프레지던트브레슬릿은 1089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됐다. 가는 손목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광채와 빛이 눈길을 사로잡는 경이로운 워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