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기념 '윤여정 특별전'
웨이브,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기념 '윤여정 특별전'
  • 뉴시스
  • 승인 2021.04.0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은 기자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윤여정의 한국 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노미네이트를 기념해 특별전을 마련했다.웨이브는 9일 오후 2시부터 내달 7일까지 월정액 영화관을 통해 특별전 'THE:윤여정-윤여정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를 연다. '계춘할망'과 '하녀' 등 웨이브 월정액 영화 기존 작품들에 더해 단건 구매 대상이었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찬실이는 복도 많지'를 월정액 영화에 추가(특별전 기간 한정)했다.이밖에도 '죽여주는 여자',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돈의 맛', '가루지기', '그때 그 사람들'이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웨이브 월정액 유료가입자는 특별전 영화들을 추가 결제 없이 관람할 수 있고, 무료 회원은 단건 구매로 볼 수 있다.웨이브는 또 윤여정이 출연한 드라마 '더킹 투하츠', '그들이 사는 세상',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 18개 작품도 '에디터 픽' 형태로 함께 제공하고 있다.

김지은 기자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윤여정의 한국 배우 최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노미네이트를 기념해 특별전을 마련했다.

웨이브는 9일 오후 2시부터 내달 7일까지 월정액 영화관을 통해 특별전 'THE:윤여정-윤여정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를 연다.
 
'계춘할망'과 '하녀' 등 웨이브 월정액 영화 기존 작품들에 더해 단건 구매 대상이었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찬실이는 복도 많지'를 월정액 영화에 추가(특별전 기간 한정)했다.

이밖에도 '죽여주는 여자',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돈의 맛', '가루지기', '그때 그 사람들'이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웨이브 월정액 유료가입자는 특별전 영화들을 추가 결제 없이 관람할 수 있고, 무료 회원은 단건 구매로 볼 수 있다.

웨이브는 또 윤여정이 출연한 드라마 '더킹 투하츠', '그들이 사는 세상',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 18개 작품도 '에디터 픽' 형태로 함께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