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 김광규, 가수데뷔…오현경에 세레나데
어쩌다 가족' 김광규, 가수데뷔…오현경에 세레나데
  • 뉴시스
  • 승인 2021.04.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쩌다 가족' 4회. (사진 = 방송 캡처) 2021.04.11.photo@newsis.com
어쩌다 가족' 4회. (사진 = 방송 캡처) 2021.04.11.photo@newsis.com

 임종명 기자 = 가수로 데뷔한 김광규가 오현경을 향한 눈물의 세레나데까지 선보였다.

11일 오후 12시50분 방송된 TV조선 '어쩌다 가족' 4회에서는 만고 끝에 가수 데뷔 무대를 치른 김광규(김광규)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김광규는 안무가 김설진(김설진)의 댄스 수업을 받으며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어색한 듯 굳어 있던 것도 잠시 트로트 가수의 모션을 완벽 구사하며 필이 충만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러나 기대와 달리 전통 시작에 데뷔 무대가 마련됐고, 김광규는 기막힌 상황에 소속사 사장의 멱살을 잡고 분노 섞인 울분을 터뜨렸다.

김광규는 오현경(오현경)이 외제 차까지 담보로 맡기며 몰래 데뷔를 도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허상에 물들었던 과거를 되돌아봤다. 그는 휑한 관객석에도 얼굴 분장까지 감행, 오현경을 향한 눈물의 세레나데를 불러 감동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성동일(성동일)과 진희경(진희경)은 성하늘(권은빈)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노력하는 부모의 모습을 보였다. 죄책감을 느끼던 성하늘은 그들을 위한 정성 가득한 저녁식사를 선물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출했다.

방송 말미, 입양인지원센터에 연락한 성하늘이 친모의 전화번호를 알게 돼 관심이 모아졌다.

이본(이본)은 김지석(서지석)과의 관계에 선을 그으며 불편한 기색을 표했다.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기류를 감지한 김연우(서연우)는 깊은 고민에 빠지는가 하면, 이본이 소개팅을 한다고 오해하기도. 이에 김연우는 외출하는 이본을 향해 물대포를 발사하며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냈다.

화가 난 김지석이 김연우를 타이르자, 그녀는 끝내 울음을 터뜨리며 속상함을 토로했다. 이본은 다정하게 김연우를 달랬고 이후 세 사람의 오붓한 저녁식사 자리가 마련되기도 했다. 사랑의 큐피드로 변신한 김연우 덕분에 김지석과 이본 사이에는 핑크빛 기류가 되살아나기 시작했다.

'어쩌다 가족'은 하숙집에서 벌어지는 얽히고설킨 이야기들과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인간애를 담은 이야기다.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