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풀코스 브런치 밀키트, ‘브런치 박스’ 3종 최근 출시
국내 첫 풀코스 브런치 밀키트, ‘브런치 박스’ 3종 최근 출시
  • 지태영 기자
  • 승인 2021.04.2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인다이닝’이 국내 최초로 풀코스 브런치 타입 밀키트 ‘브런치 박스’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우주인다이닝은 양유가 RMR 시장 공략을 위해 기존 수제 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를 확대·강화한 브랜드다.

 

브런치 박스는 온라인 배송 노하우를 활용해 당일 출고와 당일 배송 시스템을 구현해 자연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린 것이 강점이다.

자체 개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 기호를 파악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메뉴들로 세트를 구성했다.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사용했다.

수프, 샐러드, 메인 브런치 등 2인 기준 풀코스로 양이 넉넉하다. 우주인다이닝만의 노하우가 담긴 ‘우주인 레시피 카드’를 포함해 초보자도 10분 만에 준비 가능하다.

시그니처 제품인 ‘에그 베네딕트 코스’는 홀란다이즈 소스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더해진 '에그 베네딕트'와 쫄깃한 식감의 '잉글리시 머핀', 시저 드레싱, 파르메산 치즈 등을 곁들여 풍미를 살린 '5종 채소 샐러드', 버섯을 덩어리째 넣고 담백하게 끓여낸 '양송이 수프' 등으로 이뤄진다. 에그 베네딕트의 핵심인 수란을 따로 조리하지 않고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모짜렐라 치즈 파니니 코스’는 쫀득한 치아바타 빵에 치즈, 베이컨 등을 넣은 '모짜렐라 치즈 파니니'를 비롯해 크루통을 얹은 이탈리아 대표 채소 수프 '미네스트로네 수프', 치즈 드레싱을 올린 '시저 샐러드' 등으로 채워진다.

블루베리 팬케이크 코스’는 상큼 달콤한 '블루베리 팬케이크'에 탱글탱글한 조갯살을 넣은 '클램차우더 수프', 상큼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을 더해 아메리칸 스타일 브런치를 구현했다.

우주인다이닝 관계자는 “간단한 한 끼라도 고급스럽게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최상급 식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각 코스를 구성했다”며 “신선함을 지키기 위해 냉장 배송과 당일 출고·발송을 원칙으로 하는 만큼 차별화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