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WE 호텔, 6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비밀의 화원 패키지’ 선보여.
제주 서귀포 WE 호텔, 6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비밀의 화원 패키지’ 선보여.
  • 천덕상 기자
  • 승인 2021.05.12 0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1100로 WE(위) 호텔 제주가 6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비밀의 화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라산 중산간 21만㎡에 달하는 숲 한가운데에 자리해 청정한 공기는 물론 계절마다 달리 피어나는 꽃의 향연 속에서 청정 자연이 제공하는 프라이빗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의 장점을 살린다.

2인 기준 한라산 전망 슈페리어 룸 1박,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 뷔페와 '꽃'을 연상시키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의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플라워 소이왁스 캔들 또는 왁스 태블릿 1개 증정 등으로 구성한다.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피부 미용과 피로 해소에 좋은 천연 화산 암반수를 이용한 사우나,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등과 피트니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위 위드 유),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연을 이용한 미술 치유 ‘숲 놀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숲 명상’,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해 만든 산책로를 걸으며 제주 숲 이야기를 듣는 ‘숲 해설’ 등 전문 강사가 이끄는 힐링 액티비티를 통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게 한다. 세 가지 프로그램을 매일 차례로 바꿔가며 진행한다.

주중 24만원(이하 세금 별도)부터, 주말 28만원부터다.

2박 시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 웰니스 센터의 '마인드 테라피' 프로그램을 2인에게 제공한다. 3박 시 독일 기술력이 담긴 전문가용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의 '브이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 1개를 선물한다.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비밀의 화원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내 넓은 숲속 곳곳에 핀 아름답고 예쁜 꽃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위호텔#아잘리아#포토콘테스트)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 등 경품을 나눠준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 블루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우리에게는 한라산 청정 숲속 삼림욕과 같은 힐링 여행이 필요하다”며 “호텔의 넓은 숲에서 계절마다 피어나는 꽃향기와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 바란다”고 권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 확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