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문경은·이상민 감독, 성탄절에 3점슛 대결
프로농구 문경은·이상민 감독, 성탄절에 3점슛 대결
  • 뉴시스
  • 승인 2018.12.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년의 농구 스타 문경은(47) 서울 SK 감독과 이상민(46) 서울 삼성 감독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3점슛 대결을 벌인다. 

SK와 삼성은 19일 "오는 25일 크리스마스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SK-삼성전에서 두 감독이 3점슛 대결을 펼친다"고 전했다. 

연세대 1년 선후배인 문 감독과 이 감독은 현역 시절 '오빠부대'를 몰고 다딘 스타플레이어였다. 문 감독은 '람보슈터', 이 감독은 '산소 같은 남자'로 불렸다.

두 감독은 이날 경기 하프타임에서 슛 대결을 갖는다. 3점슛 라인 밖 세 곳에서 각 5차례 슛을 시도해 더 많은 득점을 올린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각 지역의 마지막 공은 컬러가 들어가 2점으로 인정된다. 

승리 감독을 예상한 팬 11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댓글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이키코리아가 협찬하는 용품과 SK텔레콤 5년간 통신비 지원, LG V-40 휴대폰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대결은 시즌 세 번째 S-더비이기도 하다. S-더비는 두 팀 연고지인 서울(SEOUL)의 S, 삼성(SAMSUNG)과 SK의 S, Share(공유하다)의 S를 의미한다. 

두 팀은 이번 시즌 S-더비에서 1점당 1만원씩 적립하기로 했다. 앞서 두 차례 S-더비에서 두 팀 감독은 266만원을 적립했다. 쌀 1000㎏를 구입해 승장인 문 감독이 지정한 '양지 바른 장애인 거주 시설'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