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와 호흡
신현빈,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와 호흡
  • 뉴시스
  • 승인 2021.08.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현빈. (사진=마인(MINE) 제공) 2021.08.02. photo@newsis.com
배우 신현빈. (사진=마인(MINE) 제공) 2021.08.02. photo@newsis.com

강진아 기자 = 배우 신현빈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다.

2일 소속사 유본컴퍼니에 따르면 신현빈은 극 중 반부패수사부 검사 '서민영' 역을 맡았다.

내년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송중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앞서 배우 송중기, 이성민이 출연 소식을 전한 가운데, 신현빈이 히로인 '서민영' 역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이들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극 중 '서민영'은 반부패수사부 검사로 정의 구현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집요한 승부사다. 신현빈은 '순양가의 저승사자'로 불리는 '서민영'으로 분해 순양가의 불법 승계를 추적하는 과정에서 순양가의 막내아들 '진도준'과 쫓고 쫓기는 레이스를 펼치며 사랑과 증오 사이를 오가는 진한 연기 앙상블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현빈은 현재 방영 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와 올해 방송을 앞두고 있는 '너를 닮은 사람'에 이어 내년 기대작인 '재벌집 막내아들'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