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드쉐프, 다이닝 코스 이용하면 영화 무료

2021-09-17     뉴시스
CGV에서는

백승훈 인턴 기자 = CGV가 추석을 맞아 관객들에게 특별한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17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시즌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약 서비스 앱 캐치테이블을 통해 다이닝 코스 이용시 4만5천원 상당의 씨네드쉐프 상영관에서의 영화 관람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 '템퍼 시네마', 프리미엄 리클라이닝 소파 좌석의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편안하고 세련된 라운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소파 좌석 '체리쉬 시네마'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이닝 코스를 이용하는 당일 외에 별도 방문해도 이용 가능하도록 관람권으로 제공한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런치 3코스는 5만3천원, 디너 8코스는 10만원에 즐길 수 있다. 센텀시티에서는 올데이 시그니처 4코스를 5만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런치 3코스를 5만8천원, 디너 4코스를 6만8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김수경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추석맞이

CGV는 극장 업계 최초로 팝콘 추석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는 CGV의 대표메뉴인 시그니처 팝콘 3개와 팝콘젤리가 포함된 구성으로 전용 선물 상자에 담겨 제공된다.

시그니처 스위트팝콘 세트는 1만원, 카라멜&치즈팝콘 세트는 1만3천원, 초콜릿팝콘 세트는 1만6천원, 3종 MIX 세트는 1만3천원에 판매하는 등 추석을 맞이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CGV 매점 메뉴 주문시 5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 이용시 라지 사이즈 팝콘 2개와 나쵸, 핫도그 등의 스낵 2개로 구성된 푸짐한 간식파티팩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