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엔진도 새차처럼"…'불스원샷 70000' 무료증정 이벤트

카바조 통해 중고차 검수받은 운전자 대상 ‘불스원샷 70000’ 증정

2022-01-18     뉴시스

최희정 기자 = 불스원은 중고차 출장 검수 서비스 기업 카바조를 통해 중고차 검수를 진행한 운전자를 대상으로 ‘불스원샷 70000’ 무료 증정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불스원샷 70000 샘플링 이벤트는 국내 중고차 매매 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중고 차량을 구매하는 운전자들에게 엔진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카바조는 중고차 구매를 앞둔 이용자를 위해 정비사가 동행해 차량을 검수해주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카바조의 중고차 검수 서비스를 이용한 운전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불스원샷 70000’은 주행거리 7만㎞ 이상 차량의 엔진 성능 복원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강화된 세정 성분과 함께 휘발유용 제품에는 옥탄가 향상제, 경유용에는 세탄가 향상제를 함유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향상시켜 준다. 엔진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해주는 마찰저감제도 함유돼 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과장은 “카바조와 함께하는 불스원샷 70000 샘플링 이벤트는 자칫 놓치기 쉬운 중고 차량의 엔진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불스원샷의 탁월한 엔진 세정 효과를 경험하시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엔진관리를 실천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