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도 넘겼다…1억뷰 7편

2020-11-23     뉴시스

이재훈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의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갓세븐이 2019년 11월 14일 발매한 미니 앨범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전 5시10분께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갓세븐은 '딱 좋아(Just right)', '니가 하면', '네버 에버(Never Ever)', 'A', '럴러바이(Lullaby)', '하드캐리'에 이어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으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통산 '7번째 1억 뷰 돌파'라는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직비디오는 일곱 멤버의 눈에 띄는 비주얼, 세련된 스타일링,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 등으로 인기를 누렸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30일 정규 4집 '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Breath of Love : Last Piece)'를 발표한다. 영재와 JB의 자작곡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이날 오후 6시 선공개하는 타이틀곡 '브레스'(Breath·넌 날 숨 쉬게 해)는 영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운명적인 사람을 마주한 순간을 노래로 표현했다. 이어 JB가 작사,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타이틀곡 '라스트 피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앨범과 함께 베일을 벗는다.